AJ렌탈

자주묻는질문

  • Q. 계산서 담당자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계약 담당자 또는 홈페이지 내 '온라인 상담' 메뉴에 접수해 주시면 빠른 시일 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 Q.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8:00 입니다. (토, 일요일 휴무)

    종합IT디바이스 1588-0053
    파렛트·물류기기 1600-5599
    건설장비 1600-6262

  • Q. 사용하던 제품을 제가 양도받을 수 있나요?
    렌탈 계약 조건에 따라 상이합니다.
    홈페이지 내 '온라인 상담' 메뉴에 접수해 주시면 담당자가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Q. 렌탈료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매월 고객님이 선택한 날짜에 CMS를 통해 고객님 계좌에서 자동출금 처리됩니다.
  • Q. 렌탈 장비가 분실이나 파손 되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분실 또는 파손 등 사고 발생 시 컨택센터 또는 계약 담당자에게 즉시 연락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Q. 장비에 문제가 있어 다른 장비로 교환하거나 환불받을 수 있나요?
    동일 사양의 장비 교환이 가능하나, 환불은 계약 사항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컨택센터 또는 홈페이지 내 'A/S접수' 메뉴를 이용해 주시면 전문 담당자를 통해 신속히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 Q. 렌탈하여 사용하던 장비의 A/S가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장비의 고장 경과를 자세히 살펴보신 후 증상을 컨택센터 또는 홈페이지 내 A/S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가 신속히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 Q. 지역에 따라 배송(납품) 비용이 발생 하나요?
    AJ렌탈은 지역, 수량에 상관없이 배송 비용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다만, 파렛트 제품 및 건설장비의 경우 운송비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Q. 배송 후 제품 설치까지 해주시나요?
    배송 전 담당자에게 요청하시면 고객님께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Q. 렌탈을 신청한 사람과 받는 사람이 다를 경우 어떻게 하나요?
    렌탈 신청 고객과 장비를 수령받는 고객이 다를 경우 계약 또는 배송 전 담당 직원에게 사전 안내해 주시면 됩니다.
  • Q. 렌탈 신청 후 장비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렌탈 계약이 체결되면 발주 후 수도권은 3일 이내, 그 외 지역은 5일 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파렛트 제품의 경우 전국 3일 내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각 장비(제품)별 브랜드가 어떻게 되나요?
    AJ렌탈은 모든 브랜드 제품 렌탈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제품 안내에 원하시는 제품이 없는 경우
    '온라인 상담' 또는 컨택센터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물류/건설 부자재만 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장비 렌탈 사용중이 아니시더라도 부자재만 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온라인 견적 또는 컨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유통 담당자가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 Q. 이미 사용했던 파렛트를 납품 받으면 품질 상태가 나쁘지 않을까요?
    AJ렌탈 파렛트는 첨단 자동 세척 설비를 통해 품질 관리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세척과 검수 과정을 통해 제품이 공급되고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Q. 파렛트는 회수는 어떻게 해야 될까요?
    고객님께서 당사 EDI 시스템 또는 이동 전표를 통해 거래처 내역을 등록해주시면,
    관할지역 파렛트 회수 매니저가 직접 방문 후 회수하고 있습니다.
  • Q. 파렛트 규격과 적재 중량은 어떻게 되나요?
    파렛트 유형과 재질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으나, 일반 물류용 파렛트의 평균 적재하중은 1ton 이며,
    국내 표준 규격 사이즈에 맞춰 제작됩니다. (1,100mm x 1,100mm / 1,200mm x 1,000mm)
    산업별·업종별 특성에 맞춰 고객 요구에 맞는 형태와 크기의 제품도 신규 제작이 가능하니
    홈페이지 제품 안내 메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파렛트 제품 소재는 어떻게 되나요?
    렌탈용 파렛트는 HDPE(고밀도 폴리에틸렌), 일회용 파렛트는 PP(폴리프로필렌) 소재가 사용 되고 있습니다.
    파렛트 유형에 따라 신재, 신재+재생, 재생원료가 사용됩니다.
  • Q. 사용하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렌탈 제품 구매도 가능하나 제품 및 장비 종류에 따라 상이합니다.
    계약 담당자 또는 홈페이지 내 '온라인 상담' 메뉴에 접수해 주시면 담당자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Q. 원하는 제품이 제품안내 리스트에 없는 경우에도 렌탈이 가능한가요?
    AJ렌탈에서는 모든 브랜드의 제품 및 장비 렌탈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내 견적 및 온라인 상담 메뉴에 문의남겨주시면 전문 담당자의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제품 수량이나 기간별 대략적인 견적을 미리 알 수 있을까요?
    홈페이지 고객센터 내 '간편견적 조회 시스템' 메뉴를 이용하시면 제품(장비)별 견적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견적이 필요한 경우 '온라인 상담&견적' 메뉴에 접수하여 주시면 전문 담당자를 통해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 Q. 렌탈 기간에 따라 렌탈료 차이가 있을까요?
    · IT 기기 및 파렛트 : 제품 수량(장비 대수)와 렌탈 기간에 따라 렌탈료에 차이가 발생됩니다.
    · 고소장비 및 지게차 : 렌탈 기간과 장비 대수에 상관없이 렌탈료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견적은 홈페이지 내 '온라인 견적' 메뉴에 접수해 주시면 담당자의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최소 렌탈 수량과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IT기기 : 수량에 관계 없이 최소 렌탈 기간은 1달이상이며,
    효과적인 자산 관리와 비용 절감을 위하여 36/48개월 렌탈을 권장 해 드리고 있습니다.
    · 파렛트&물류기기/ 건설장비 : 제품 및 장비에 따라 최소 렌탈 기간이 상이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내 '온라인 상담' 메뉴를 이용해주시면 담당자의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지역과 수량에 상관없이 렌탈이 가능한가요?
    전국 지점 네트워크를 통해 지역과 수량 제한 없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Q. 중도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중도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며, 제품 및 잔여기간에 따라 상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컨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 문의하여 주시면 담당자의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계약 시 필요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계약 시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가 필요합니다.
    계약 조건에 따라 보증금(보증보험증권)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Q. 렌탈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컨택센터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서비스를 이용해 문의 주시면 전문 담당자가 상담을 통해
    최적의 제품을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선정 및 계약 완료 후 배송부터 제품 설치까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Q. 렌탈 장점은 무엇인가요?
    1. 초기 구매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사용환경에 적합한 맞춤형 제품과 가격으로 제안해 구매에 드는 비용과 시간을 최소화 합니다.
    - 고객이 필요한 장비와 제품을 필요한 기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어 구매시보다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자산 관리의 부담이 없습니다.
    - 제품(장비) 구매 시 발생하는 세금 부담과, 법인 회계 처리가 간편해 자산 관리에 따른 부담이 최소화 됩니다.
    - 렌탈 자산에 종합보험이 가입되어 있어 사고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합니다.
    3.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최신, 최적의 제품을 활용해 업무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4. 자산 유지보수가 편리합니다.
    - 장애 발생 시 접수부터 정비, 회수까지 신속한 대응으로 자산 유지보수가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