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계약 조건에 따라 상이합니다.
홈페이지 내 '온라인 상담' 메뉴에 접수해 주시면 담당자가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Q. 렌탈료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매월 고객님이 선택한 날짜에 CMS를 통해 고객님 계좌에서 자동출금 처리됩니다.
Q. 렌탈 장비가 분실이나 파손 되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분실 또는 파손 등 사고 발생 시 컨택센터 또는 계약 담당자에게 즉시 연락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Q. 장비에 문제가 있어 다른 장비로 교환하거나 환불받을 수 있나요?
동일 사양의 장비 교환이 가능하나, 환불은 계약 사항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컨택센터 또는 홈페이지 내 'A/S접수' 메뉴를 이용해 주시면 전문 담당자를 통해 신속히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Q. 렌탈하여 사용하던 장비의 A/S가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장비의 고장 경과를 자세히 살펴보신 후 증상을 컨택센터 또는 홈페이지 내 A/S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가 신속히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Q. 지역에 따라 배송(납품) 비용이 발생 하나요?
AJ렌탈은 지역, 수량에 상관없이 배송 비용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다만, 파렛트 제품 및 건설장비의 경우 운송비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Q. 배송 후 제품 설치까지 해주시나요?
배송 전 담당자에게 요청하시면 고객님께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렌탈을 신청한 사람과 받는 사람이 다를 경우 어떻게 하나요?
렌탈 신청 고객과 장비를 수령받는 고객이 다를 경우 계약 또는 배송 전 담당 직원에게 사전 안내해 주시면 됩니다.
Q. 렌탈 신청 후 장비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렌탈 계약이 체결되면 발주 후 수도권은 3일 이내, 그 외 지역은 5일 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파렛트 제품의 경우 전국 3일 내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각 장비(제품)별 브랜드가 어떻게 되나요?
AJ렌탈은 모든 브랜드 제품 렌탈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제품 안내에 원하시는 제품이 없는 경우
'온라인 상담' 또는 컨택센터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물류/건설 부자재만 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장비 렌탈 사용중이 아니시더라도 부자재만 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온라인 견적 또는 컨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유통 담당자가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Q. 이미 사용했던 파렛트를 납품 받으면 품질 상태가 나쁘지 않을까요?
AJ렌탈 파렛트는 첨단 자동 세척 설비를 통해 품질 관리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세척과 검수 과정을 통해 제품이 공급되고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 파렛트는 회수는 어떻게 해야 될까요?
고객님께서 당사 EDI 시스템 또는 이동 전표를 통해 거래처 내역을 등록해주시면,
관할지역 파렛트 회수 매니저가 직접 방문 후 회수하고 있습니다.
Q. 파렛트 규격과 적재 중량은 어떻게 되나요?
파렛트 유형과 재질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으나, 일반 물류용 파렛트의 평균 적재하중은 1ton 이며,
국내 표준 규격 사이즈에 맞춰 제작됩니다. (1,100mm x 1,100mm / 1,200mm x 1,000mm)
산업별·업종별 특성에 맞춰 고객 요구에 맞는 형태와 크기의 제품도 신규 제작이 가능하니
홈페이지 제품 안내 메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파렛트 제품 소재는 어떻게 되나요?
렌탈용 파렛트는 HDPE(고밀도 폴리에틸렌), 일회용 파렛트는 PP(폴리프로필렌) 소재가 사용 되고 있습니다.
파렛트 유형에 따라 신재, 신재+재생, 재생원료가 사용됩니다.
Q. 사용하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렌탈 제품 구매도 가능하나 제품 및 장비 종류에 따라 상이합니다.
계약 담당자 또는 홈페이지 내 '온라인 상담' 메뉴에 접수해 주시면 담당자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Q. 원하는 제품이 제품안내 리스트에 없는 경우에도 렌탈이 가능한가요?
AJ렌탈에서는 모든 브랜드의 제품 및 장비 렌탈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내 견적 및 온라인 상담 메뉴에 문의남겨주시면 전문 담당자의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제품 수량이나 기간별 대략적인 견적을 미리 알 수 있을까요?
홈페이지 고객센터 내 '간편견적 조회 시스템' 메뉴를 이용하시면 제품(장비)별 견적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견적이 필요한 경우 '온라인 상담&견적' 메뉴에 접수하여 주시면 전문 담당자를 통해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Q. 렌탈 기간에 따라 렌탈료 차이가 있을까요?
· IT 기기 및 파렛트 : 제품 수량(장비 대수)와 렌탈 기간에 따라 렌탈료에 차이가 발생됩니다.
· 고소장비 및 지게차 : 렌탈 기간과 장비 대수에 상관없이 렌탈료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견적은 홈페이지 내 '온라인 견적' 메뉴에 접수해 주시면 담당자의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최소 렌탈 수량과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IT기기 : 수량에 관계 없이 최소 렌탈 기간은 1달이상이며,
효과적인 자산 관리와 비용 절감을 위하여 36/48개월 렌탈을 권장 해 드리고 있습니다.
· 파렛트&물류기기/ 건설장비 : 제품 및 장비에 따라 최소 렌탈 기간이 상이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내 '온라인 상담' 메뉴를 이용해주시면 담당자의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지역과 수량에 상관없이 렌탈이 가능한가요?
전국 지점 네트워크를 통해 지역과 수량 제한 없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중도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중도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며, 제품 및 잔여기간에 따라 상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컨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 문의하여 주시면 담당자의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계약 시 필요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계약 시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가 필요합니다.
계약 조건에 따라 보증금(보증보험증권)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Q. 렌탈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컨택센터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서비스를 이용해 문의 주시면 전문 담당자가 상담을 통해
최적의 제품을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선정 및 계약 완료 후 배송부터 제품 설치까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렌탈 장점은 무엇인가요?
1. 초기 구매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사용환경에 적합한 맞춤형 제품과 가격으로 제안해 구매에 드는 비용과 시간을 최소화 합니다.
- 고객이 필요한 장비와 제품을 필요한 기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어 구매시보다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자산 관리의 부담이 없습니다.
- 제품(장비) 구매 시 발생하는 세금 부담과, 법인 회계 처리가 간편해 자산 관리에 따른 부담이 최소화 됩니다.
- 렌탈 자산에 종합보험이 가입되어 있어 사고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합니다.
3.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최신, 최적의 제품을 활용해 업무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4. 자산 유지보수가 편리합니다.
- 장애 발생 시 접수부터 정비, 회수까지 신속한 대응으로 자산 유지보수가 편리합니다.